'배틀 인 더 박스' 유도 쌍둥이 조준호·조준현, 자존심 건 외모 테스트 1등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도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의 자존심을 건 외모 테스트 결과가 공개됩니다.
26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서는 장동민, 조준호, 한유미, 차수민이 배틀 박스로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쌍둥이의 자존심이 걸린 외모 테스트 결과는 26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밤 11시 방송..인플루언서 젤라비·모델 김다영 출연
'유도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의 자존심을 건 외모 테스트 결과가 공개됩니다.
26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서는 장동민, 조준호, 한유미, 차수민이 배틀 박스로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날 조준호는 쌍둥이 동생 조준현을, 한유미와 차수민은 인플루언서 젤라비와 모델 김다영을 초대해 식사 대접을 하고, 함께 단체 게임 미션을 수행합니다.
다 함께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조준호의 제안으로 번외 게임이 벌어집니다. 장동민은 "식사 중에 죄송한데, 조준호와 조준현을 외모로만 봤을 때 둘 중 누가 더 좋은지 선택 좀 해주세요. 왼손은 조준호, 오른손은 조준현이에요"라고 말문을 엽니다.
이어 "양손 드는 건 없고, 무조건 한 손은 들어야 해요. 혹시 하기 싫은 분은 저 앞에 강물에 입수하시면 돼요. 네 명 모두 입수할 수도 있겠네"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합니다.
이를 들은 여자들이 머뭇거리자, 차수민은 "하나, 둘, 셋 하면 무조건 한쪽 팔은 드는 거야"라고 상황을 주도해 모두 투표에 나서게 했고, 그 결과에 모두 경악합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쌍둥이 외모 1위'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쏠립니다.
쌍둥이의 자존심이 걸린 외모 테스트 결과는 26일 방송되는 MBN '배틀 인 더 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44.7%-이재명 35.6%…″TV 토론 李가 잘할 것″ 54.2%
- 윤석열, 삼부토건서 17차례 선물 받아…尹 ″의례적″ 與 ″봐주기 수사″
- 청와대 ″NSC, 우크라이나 사태 파급 영향 대책 논의″
- ″주가 하락에 책임감 느낀다″…'직원 달래기' 나선 크래프톤 CEO
- 방탄소년단, 콜드플레이 협업곡 'My Universe'로 美 빌보드 역주행
- ″결혼 언제 하냐″ 질문, 명절 걱정거리 2위…1위는?
- [단독] 유명 조연 배우, 전 연인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 복도식 아파트서 청소기 먼지통 '탈탈'…항의하자 ″입 찢어버린다″
- 무료 축구 경기가 뭐길래…카메룬 경기장서 8명 사망 [영상]
- [영상] 중앙분리대 밑에서 기어 나온 남성…아찔한 무단횡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