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 공개 D-DAY..관전 포인트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눈부신 캠퍼스 라이프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나하, 연출 김병수)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그릴 캠퍼스 라이프와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제작진의 의기투합 등이다.
작품은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뿐 아니라 그 안에서 피어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으로 봄빛 싱그러움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가 선보일 新 청춘 로맨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나하, 연출 김병수)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26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작품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그릴 캠퍼스 라이프와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제작진의 의기투합 등이다.
경찰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
작품은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뿐 아니라 그 안에서 피어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으로 봄빛 싱그러움을 전한다. 또한 세상의 정답이 아닌 자신만의 해답을 찾으려는 청춘들은 당찬 성장기와 함께 유쾌한 웃음과 풋풋한 설렘, 가슴 벅찬 공감을 안긴다.
여기에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등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과 탄탄한 필력의 이하나 작가가 의기투합해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의 진수를 제대로 선보인다.
세상 둘도 없는 청춘 '케미'를 완성할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만남을 빼놓을 수 없다.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딘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에 두뇌까지 겸비한 위승현 역을 맡는다. 그는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채수빈은 계란으로 바위는 못 깨도, 더럽힐 수 있다는 깡과 오기의 소유자 고은강으로 분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그는 고은강의 성장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내며 극에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위승현과 고은강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파란만장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친다. 티격태격 앙숙 관계에서 서로에게 스며들기까지의 관계 변화를 다채롭게 풀어낼 두 배우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개성 넘치는 배우 군단 출격
강다니엘 채수빈을 비롯해 개성 충만한 청춘 배우들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극의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으로, 박유나는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기한나로 분한다. 또한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이 이들과 함께 우정을 쌓아가고, 김상호 서이숙 등은 스무 살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함께할 교수진으로 호흡하며 특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이날 1, 2회가 첫 공개 되며 매주 수요일 두 편씩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동규, 초과이익환수 건의하자 "어느 업자와 이야기했냐"
- 오스템임플란트 '운명의 날' 미뤄졌다…소액주주만 '애간장'
- 민주당서 또 고개 든 '86용퇴론'…'박스권 돌파' 선거용?
- KBS, '태종 이방원' 동물 학대 2차 사과 "부족한 인식에 참사"
- '유통 맞수' 신동빈·정용진, 불붙는 M&A 경쟁…덩치 키우기 속도전
- HDC현산 '붕괴사고'로 뜨는 후분양제 …안전 이슈 해법 될까?
- [오늘의 날씨] 중부지방 눈 또는 비…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 [이철영의 정사신] '녹취록' 난무, '정치 관음증' 대선
- 인기 작곡가 안치행, 팔순나이 가수 데뷔 '노익장 과시' [TF확대경]
- "성공적인 전환점 되길"…펜타곤, 매혹적인 변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