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미모의 아내와 딸 공개..'슈돌' 출연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성현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약칭 '슈돌') 제작진은 26일 "백성현이 '슈돌' 출연을 확정했다"며 "14개월 딸과 초보 아빠 백성현의 일상은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내의 출산 직후에도 바쁜 촬영 일정을 이어나가던 백성현은 최근 육아 모드로 돌아와 14개월 된 딸 서윤이와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약칭 ‘슈돌’) 제작진은 26일 "백성현이 ‘슈돌’ 출연을 확정했다”며 “14개월 딸과 초보 아빠 백성현의 일상은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백성현은 1994년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을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모’, ‘천국의 계단’, ‘해신’, ‘영웅시대’ 등 작품에서 성인 남자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아 연기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백성현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아이리스2’, ‘닥터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아역에서 성인 배우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보이스4’에 출연했다.
2020년 4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과 4년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백성현은 같은 해 10월 31일 득녀 소식을 뒤늦게 전햇다. 아내의 출산 직후에도 바쁜 촬영 일정을 이어나가던 백성현은 최근 육아 모드로 돌아와 14개월 된 딸 서윤이와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아직은 서툰 초보 아빠지만 딸과 더 친해지기 위해 육아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서윤이는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앞니가 훤히 보이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슈돌' 최연소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이는 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14개월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다양한 능력을 보여줬다고.
‘초보 아빠’ 백성현 육아 일상은 2월 중 ‘슈돌’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퍼 줘야…” 재물복 터진 박세리, 남편복 충격
- 영화배우 A 씨, 前여인과 쌍방 폭행 입건 “돈 문제”
- 블랙핑크 지수→김태리 뮤즈 교체…색다른 분위기 [화보]
- 아이유 해명 “관계자 말 따랐는데 진짜 억울”
- 이준호 “‘옷소매’ 목욕신, 몸 더 보여주고파 노필터”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