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이 풍년' 27일 임영웅편 방송..임영웅 따라 나선 '웅지순례' 코스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주접단이 '주접이 풍년'에 뜬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2회에서는 가수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임영웅 편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2회는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임영웅의 주접단이 ‘주접이 풍년’에 뜬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2회에서는 가수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영웅시대는 팬덤의 대표 색상인 각종 하늘색 패션과 다채로운 굿즈로 완벽 무장하며 스튜디오에 푸른 물결을 선사해 시작부터 MC 이태곤, 박미선, 장민호를 압도했다.
이 중 대표 주접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나이, 성별, 직업 상관없이 오직 임영웅을 향한 무한 애정으로 똘똘 뭉쳐 현장 팬들의 뜨거운 공감과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임영웅에 대한 각양각색 사연을 공개하며 눈물과 웃음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임영웅을 따라 ‘웅지순례’에 나서는 주접단의 모습이 공개된다. 시작부터 남다른 흥으로 여행길에 오른 임영웅 주접단이 직접 선정한 ‘웅지순례’ 코스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임영웅 편 방송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2회는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페 사장’ 정보석, 난데없이 훈남아들 둘과 삼부자 샷?
- 유재석도 놀란 췌장암, 이런 식습관은 위험 [식탐]
- 9살 女초등생, 학원차에서 내리다 문에 옷끼어 참변
- “직원 연봉 2천만원 인상, 이게 실화야?” 이런 회사 대체 어디
- 다 마신 두유팩 갈라보니 시커먼 덩어리…“아이 아닌 내가 마셔 다행”
- “한물간 싸이월드, 누가 쓰겠어요?” 추억의 ‘그들’, 반응이 왜이래
- 정용진, 이번엔 장발로 등장해 '햄버거 먹방'
- ‘짝퉁 논란’ 송지아 활동 중단…“과거의 저 한심”
- 손담비, 이규혁과 5월 결혼…“인생 함께 하고픈 사람”
- 살아있는 전설! 국민 MC 송해, 기네스 세계기록 등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