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모니카X립제이 '캡틴모립' 오디오 출격
[스포츠경향]
엠넷(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가 플로(FLO)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캡틴모립’을 통해 20대들의 ‘자메즈(자존감 메이커즈)’로 나선다.
‘캡틴모립’은 공동 MC를 맡은 모니카와 립제이가 ‘캡틴’이 돼, ‘현생’이라는 망망대해를 표류중인 고민 많은 20대 선원들을 ‘갓생’이라는 유토피아로 인도한다는 컨셉의 플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남극해보다 차갑게 얼어붙은 취업시장, 갑판 위 따개비처럼 말라붙은 통장 잔고, 해적의 습격보다 치명적인 연애사까지 20대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인생선배로서 현실감 넘치는 조언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캡틴모립’은 본격 론칭을 앞두고 공개한 프리퀄 형식의 티저 영상에서 모니카와 립제이의 찐자매 케미, 실제 고민 사연에 대한 두 사람의 솔직한 답변 등을 선보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플로는 프리퀄 티저 오픈과 함께, 프로그램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모립호’에 탑승할 예비 선원들의 다양한 사연과 신청곡을 담은 ‘항해신청서’를 접수하고 있다. ‘항해신청서’ 오픈 일주일 만에 200건 이상의 사연이 접수되는 등 학업, 진로, 연애, 직장, 가족관계 등 20대 청취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사연들이 모립호와 함께 ’출항’을 기다리고 있다.
플로에서 공개되는 첫번째 콘텐츠에서는 ‘시작’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로 힘차게 캡틴모립호의 항해를 시작한다. 또한 여고 출신 모니카와 남녀공학 출신 립제이의 극과 극 캠퍼스 연애 스킬을 비롯해, OFD 스튜디오 창립 당시 겪었던 부동산 계약 파기 사건 등 모니카와 립제이의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솔하고 시원스러운 조언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플로는 ‘캡틴모립’ 외에도 연애, 취업, 정치 등 20대 청취자들의 관심사를 킬링 오디오 콘텐츠로 선보이며, 공격적으로 오디오 청취층을 확대하고 있다. 알바와 관련된 고민 상담부터 재미난 에피소드까지 거침없는 입담의 재재와 스우파의 흥부자 효진초이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알바 가보자고!’, 샤론최와 장도연이 하루 10분으로 내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있어빌리티’ 등 신선한 컨셉의 오디오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플로 오리지널 ‘캡틴모립’은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플로앱을 통해 청취 가능하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