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아일리원, 청순미 발산

김선희 온라인기자 2022. 1. 26.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소속사 제공


신인 걸그룹 아일리원(ILY:1)의 멤버 로나와 나유가 화사한 미모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자정 아일리원(ILY: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나, 나유 두 멤버의 비주얼 포토가 공개됐다.

앞서 리리카와 아라에 이어 청순한 매력의 로나와 나유의 비주얼 포토가 공개되면서 다음 멤버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곧 베일을 벗을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 중이다.

소속사 제공


3월 공식 데뷔를 앞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출신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와 새롭게 합류한 나유, 엘바까지 총 6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 아일리원(ILY:1)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란 의미의 LY를 붙이고, 이를 하나(1,ONE)로 묶어 멤버 각자의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아일리원(ILY:1)은 오는 28일 첫 자체 제작 리얼리티 ‘아일리영(ILY:0)’ 티저를 오픈, 2월 4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일리영(ILY:0)’ 첫 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