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 12월 개막..주·조연 오디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사 에이콤은 뮤지컬 '영웅'의 주·조연 배우를 찾는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웅'은 안중근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돼 2009년 초연한 창작뮤지컬이다.
에이콤 측은 "초연 때 실력 있는 배우들을 발굴했듯 이번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역량이 넘치는 많은 배우들을 만나길 바란다"며 "주·조연뿐만 아니라 고난이도의 안무와 노래를 소화해야 하는 앙상블 한 명 한 명까지 국내 최고 수준의 배우들로 엄선하여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력 있는 배우 발굴, 완벽한 무대 선사"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에이콤은 뮤지컬 ‘영웅’의 주·조연 배우를 찾는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오는 12월 LG아트센터 마곡 공연과 내년 3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에 함께할 배우들을 선발한다. LG아트센터 공연은 2009년 LG아트센터 역삼에서의 초연 이후 13년 만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에이콤 측은 “초연 때 실력 있는 배우들을 발굴했듯 이번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역량이 넘치는 많은 배우들을 만나길 바란다”며 “주·조연뿐만 아니라 고난이도의 안무와 노래를 소화해야 하는 앙상블 한 명 한 명까지 국내 최고 수준의 배우들로 엄선하여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오는 26일부터 서류심사, 영상심사, 실기 심사로 나눠 5주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스장 간 윤석열, '벤치프레스'에 얼굴 빨개지며 "아유, 어깨가…"
- 정부가 땅 파고 돈 뿌려 일궈낸 4% 성장…앞으론 깜깜
- '대장동·김건희' 수사팀 유임 文정부 마지막 檢 인사…"신뢰 보답해야"
- "삼성·LG·애플, 실적발표…반도체·세트 관전 포인트는?"
- (영상) 중앙분리대 밑에서 기어 나온 남성 '깜짝'
- 커터칼로 고양이 다리 찢어놓고… “교통사고 당했다” 발뺌
- 유명 조연 배우, 전 연인과 쌍방 폭행 입건 '금전 문제로..'
- FOMC에 우크라이나 사태까지…얼어붙은 비트코인
- 송지아, 사과 후 모든 게시물 비공개→박지현 학력 해명 요구 이어져
- “즉각 떠나라”…정부, 우크라이나 남동북부 지역 출국권고 발령(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