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다니엘·이동휘·이찬원, 정규편성 '떡볶이집 그 오빠' 첫 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다니엘, 이동휘, 이찬원이 정규 편성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최다니엘, 이동휘, 이찬원은 26일 서울 은평구 모처에서 진행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 녹화에 참여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최다니엘, 이동휘, 이찬원은 26일 서울 은평구 모처에서 진행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 녹화에 참여한다. 특히 JTBC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연출 김다예 김보경 극본 박연선)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최다니엘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이동휘와 이찬원은 범상치 않은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이며 주목받았다. 연예인은 물론 화제의 인물까지 대거 출연해 다양한 재미를 전했다.
그리고 이번에 확장 이전한다. 2월 15일 정규 편성돼 시청자를 찾는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2월 15일부터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아 활동중단 “가품 예뻐서 구매, 정신 못 차리고 빠져들어” (전문)[공식]
- 크리스틴 스튜어트, 모던하면서 개성있는 블랙 앤 화이트 패션 [포토화보]
- 박세영♥곽정욱 2월 결혼→‘학교 2013’ 부부 “혼전임신NO” [종합]
- 파멜라 앤더슨, 5번째 이혼…코로나가 갈라놓은 사이 [DA:할리우드]
- [단독] ‘너나경’ 강다니엘·채수빈, ‘놀라운 토요일’ 출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