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X이효리 '서울체크인', 티빙서 29일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 김태호PD, 티빙이 손을 잡고 OTT 최초 파일럿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1월 2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제공 티빙)은 제주살이 9년차의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지,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이다.
한편, 이효리의 리얼 서울 라이프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오는 29일 토요일 정오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월 2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제공 티빙)은 제주살이 9년차의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지,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이다. 특히 자연 속에서 생활하던 제주에서의 모습과 전혀 다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만날 때마다 시너지를 발산해온 원앤온리 아티스트 이효리와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를 연출한 김태호PD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놀면뭐하니?’ 속 싹쓰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서 보여준 그들의 호흡이 이번 ‘서울체크인’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서울체크인’은 이효리가 싹쓰리와 환불원정대 스케줄을 위해 모자와 슬리퍼, 백팩으로 간편하게 서울에 올라오면서 ‘오늘은 어디서 자지?’, ‘서울 온 김에 누구 만나고 갈까?’, ‘성수동이 힙하다는데 가볼까?’ 를 생각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서울이 낯설어진 그녀의 속마음과 고민은 물론, 그녀와 만나는 사람들과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보는 이에게 위로와 공감을 건넬 ‘서울체크인’은, 김태호PD만의 흡입력 있는 연출력이 더해져 더욱 진솔한 리얼리티로 탄생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독보적인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하며 경쟁력을 더해 가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OTT 최초로 시도되는 파일럿 콘텐츠라는 이력이 화제성을 더한다. 슈퍼스타 이효리, 김태호PD와 티빙의 이번 만남이 만들어 낼 파급력에 대중은 물론 업계 안팎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효리의 리얼 서울 라이프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오는 29일 토요일 정오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가 땅 파고 돈 뿌려 일궈낸 4% 성장…앞으론 깜깜
- “즉각 떠나라”…정부, 우크라이나 남동북부 지역 출국권고 발령(종합)
- '대장동·김건희' 수사팀 유임 文정부 마지막 檢 인사…"신뢰 보답해야"
- 헬스장 간 윤석열, '벤치프레스'에 얼굴 빨개지며 "아유, 어깨가…"
- (영상) 중앙분리대 밑에서 기어 나온 남성 '깜짝'
- 커터칼로 고양이 다리 찢어놓고… “교통사고 당했다” 발뺌
- 유명 조연 배우, 전 연인과 쌍방 폭행 입건 '금전 문제로..'
- 송지아, 사과 후 모든 게시물 비공개→박지현 학력 해명 요구 이어져
- 바이든 "머지않아 동유럽에 미군 이동할 가능성"
- 미완공 아파트서 사는 중국인들…중국 부동산 거품의 그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