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혜림, 강주은 보고 "표정 관리 안돼 얄미웠다"..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파더' 강주은이 딸 우혜림을 위해 제대로 '플렉스'를 선보인다.
오늘(2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강주은이 혜림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캉스'를 계획한다.
하지만 혜림은 '호캉스' 도중 강주은을 보고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인다는 귀띔이다.
이 밖에도 강주은과 혜림은 '호캉스'를 보내며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파더’ 강주은이 딸 우혜림을 위해 제대로 '플렉스'를 선보인다.
오늘(2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강주은이 혜림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캉스'를 계획한다.
강주은은 최상급 '스위트룸'을 예약했다는 후문이다. 혜림은 '스위트룸' 숙박 가격을 보고 “이렇게 비싼 곳은 처음이다”라며 감탄한다. 이와 함께 강주은은 고가의 음식까지 주문하며 파티를 준비한다.
하지만 혜림은 '호캉스' 도중 강주은을 보고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인다는 귀띔이다. 특히 혜림은 "표정 관리가 안 됐다"라며 "얄미웠다"고 말한다. 강주은과 혜림에게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주은은 혜림의 물건을 보고 크게 당황한다.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캐리어 가득 짐을 싣고 온 혜림. 물건을 본 강주은은 "너무 놀랐다"고 전한다. 강주은을 경악하게 만든 혜림의 물건이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 밖에도 강주은과 혜림은 '호캉스'를 보내며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힌다. '강림 모녀'가 행복한 '호캉스'를 보내게 될지 ‘갓파더’ 17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선화, 시크X파워풀 속 돋보이는 각선미
- 조이 화보, 잘록한 개미허리+글래머스한 탄탄 몸매
- 이하늬, 살짝 나온 D라인+화사한 미모 '눈길'
- AOA 설현, 쫙 뻗은 각선미..도발적 섹시美
- 배수지, 세상 혼자 사는 미모..청초한 예쁨 폭발
- 이재명 '불구속 기소' 무게…일괄기소 등 막판 고심
- 택시 안 성관계·구급차 방해…도로 위 골칫덩이 된 무인 택시
- ″왜 조용히 안 시켜″...모친 살해한 10대 아들, 부친 신고로 붙잡혀
- 추석 당일 연락 되지 않던 아내, 실종 21시간 만에 구조…생명 지장 없어
- '매우 강한 강도' 14호 태풍 고이누 발생…예상 경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