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유니세프 '넥스트 제너레이션' 선정 [연예뉴스 HOT]
스포츠동아 엔터테인먼트부 2022. 1. 26. 0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최시원이 유니세프 차세대 글로벌 리더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선정됐다.
25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약지역 친선대사인 최시원은 기후 위기, 디지털 불평등, 마음 건강 등 전 세계가 고민해야 할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동참한다.
최시원은 "영광스러우면서도 어깨가 더욱 무겁다"며 "작은 역량이라도 함께하면 세상을 변화하는 큰 힘이 될 것이라 믿는다. 유니세프와 어린이를 위해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최시원이 유니세프 차세대 글로벌 리더 ‘넥스트 제너레이션’으로 선정됐다. 25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약지역 친선대사인 최시원은 기후 위기, 디지털 불평등, 마음 건강 등 전 세계가 고민해야 할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동참한다. 그는 또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최시원은 “영광스러우면서도 어깨가 더욱 무겁다”며 “작은 역량이라도 함께하면 세상을 변화하는 큰 힘이 될 것이라 믿는다. 유니세프와 어린이를 위해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동아 엔터테인먼트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아 활동중단 “가품 예뻐서 구매, 정신 못 차리고 빠져들어” (전문)[공식]
- 크리스틴 스튜어트, 모던하면서 개성있는 블랙 앤 화이트 패션 [포토화보]
- 박세영♥곽정욱 2월 결혼→‘학교 2013’ 부부 “혼전임신NO” [종합]
- 파멜라 앤더슨, 5번째 이혼…코로나가 갈라놓은 사이 [DA:할리우드]
- [단독] ‘너나경’ 강다니엘·채수빈, ‘놀라운 토요일’ 출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