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배우 차광수 부부의 명절준비
2022. 1. 26. 03:09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저녁 8시
TV조선은 26일 저녁 8시 ‘퍼펙트라이프’를 방송한다. 드라마 ‘야인시대’ ‘주몽’ 등에 출연한 배우 차광수와 아내 강수미가 원앙 부부의 장난과 애교 넘치는 일상을 공개한다.
잠에서 깬 아내 강수미는 입을 벌리고 자는 차광수의 입에 손가락을 넣었다 뺐다 하며 장난을 치고, 이에 질세라 차광수도 아내에게 장난을 건다. 차광수는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화제가 되는 댄스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보며 열정 가득한 춤 실력을 공개한다. 그는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유행하는 건 모두 챙겨봤고, 중국어를 4년, 성악을 7년, 판소리를 1년째 배우고 있다”고 말한다.
차광수 부부는 설 명절을 앞두고 북한 황해도 출신인 어머니가 즐겨 해주시던 이북식 만두 빚기에 도전한다. 차광수는 “어렸을 때 집안 사정이 어려웠지만, 설날이 되면 어머니가 고기만두를 해주셨다”고 말한다. 그는 가난했던 시절 만둣국 한 그릇으로 행복을 선물해주신 어머니를 그리워한다. 손수 빚은 만두를 들고 찾아간 곳은 장모님 댁이었다. 장모님에게 재롱을 피우는 차광수의 모습은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트럼프 최측근 머스크, 주초 주유엔 이란 대사 만나
- [Minute to Read] S. Korean markets slide deeper as ‘Trump panic’ grows
- [더 한장] 새총 쏘고 중성화 수술까지...원숭이와 전쟁의 승자는?
- 먹다 남은 과자봉지, 플라스틱 물병 한가득…쓰레기장 된 한라산 정상
- 트럼프, 보건복지부 장관에 ‘백신 음모론자’ 케네디 주니어 지명
- 파월 “금리 인하 서둘러야 할 신호 없어”
- Netflix Series Zombieverse: New Blood Coins ‘Vari-Drama’ Genre, Mixing Humor, High Stakes, and Zombie Action
- 결국 4만전자 전락한 삼전, 용산은 2년 전부터 알고 있었다
- 10만~20만원대로 실현한 문페이즈 드레스워치
- 연일 완판 행진 카이스트 탈모 샴푸, 단독 구성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