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전속계약, 신생 기획사 빅스마일엔터와 체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다은이 전속계약을 신생 기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와 체결했다.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이하 빅스마일엔터)는 "무슨 역이든 꼭 제 것처럼 흡수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도화지 같은 배우 정다은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었다. 다양한 재능을 겸비하고 있는 배우인 만큼 보다 더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함께 동행하며 지원할 예정이니 정다은 씨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다은이 전속계약을 신생 기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와 체결했다.
정다은은 지난 2013년 걸그룹 투아이즈로 데뷔, 2015년 드라마 ‘위대한 이야기’, 영화 ‘두 남자’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드라마 ‘바람이 분다’ ‘쌍갑포차’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자신만의 특색있는 연기로 차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연 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강렬한 빨간 머리 유나 역을 맡아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액션 여전사의 탄생을 알리는가 하면, ‘드라마 스페셜 2021 – 그녀들’에서는 궁궐 내 트러블 메이커 세자빈 봉선으로 분해 나인 소쌍(김새론 분)과 환상의 연기 호흡을 선보이는 등 사극 연기까지 임팩트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이하 빅스마일엔터)는 “무슨 역이든 꼭 제 것처럼 흡수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도화지 같은 배우 정다은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었다. 다양한 재능을 겸비하고 있는 배우인 만큼 보다 더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함께 동행하며 지원할 예정이니 정다은 씨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빅스마일엔터는 모두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회사를 모토로 엔터 업계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실무진들이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연예인 매니지먼트업 외 콘텐츠 제작, 커머스 사업 등 전반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다룬다.
한편 빅스마일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정다은은 현재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선화, 시크X파워풀 속 돋보이는 각선미
- 조이 화보, 잘록한 개미허리+글래머스한 탄탄 몸매
- 이하늬, 살짝 나온 D라인+화사한 미모 '눈길'
- AOA 설현, 쫙 뻗은 각선미..도발적 섹시美
- 배수지, 세상 혼자 사는 미모..청초한 예쁨 폭발
- 온천천 실종 여성 숨진 채 발견…'생활고 유서' 일가족 5명 사망
- [현장] ″더 이상은 생명 위험″ 의료진 강제 중단 경고에 이재명 대표 24일 만의 '단식 중단'
- '故 이영승 교사' 악성 민원 학부모 근무 농협 ″깊은 사과″
- 영하 100도의 밤 견디지 못하고…영원히 잠든 인도 달착륙선
- 김의겸 ″한동훈 장관 쫄아있는 것″…법무부 반박에 재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