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이특·오마이걸 승희,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MC 낙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과 이특, 오마이걸 승희가 설 특집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에 출격한다.
25일 MBC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신동, 이특, 승희의 MC 확정 소식을 전했다.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은 '방과후 설렘'의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21명 연습생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보컬과 댄스, 랩,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속마음 토크,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과 이특, 오마이걸 승희가 설 특집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에 출격한다.
25일 MBC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신동, 이특, 승희의 MC 확정 소식을 전했다.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은 '방과후 설렘'의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21명 연습생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보컬과 댄스, 랩,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속마음 토크,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다.
공동 MC를 맡은 신동, 이특, 승희는 특별히 초빙된 일일 특강 선생님 역할을 맡아 현장체험학습을 진행하며 연습생들의 숨은 매력을 이끌어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날 진행된 녹화 현장은 MC 군단과 연습생들이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고 전해졌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