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귀중품 맡기세요"..농협은행, 안심서비스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안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심서비스는 영업점 휴무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현금, 유가증권, 귀중품 등을 보관하는 서비스다.
전국 일부 영업점에 한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연휴 기간 중 안심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설 명절을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해당기간 이용수수료는 면제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NH농협은행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안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심서비스는 영업점 휴무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현금, 유가증권, 귀중품 등을 보관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기간동안 이용수수료는 면제다. 전국 일부 영업점에 한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인근 영업점에 방문해 대여금고 보유 여부, 보호예수 절차 등을 사전에 문의하면 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연휴 기간 중 안심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설 명절을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lverline@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세번째 이혼' 스피어스, 칼춤에 경찰 출동 불만 "난 오랜 시간 왕따"
- 1호 귀순 배우 김혜영 "이혼 3번…내가 원한 적 없어 허망"
- 안정환, 외국학교 동거 기숙사 충격 "딸 리원이는 안 돼"
- 김가연 "시어머니 앞에서 시누이와 싸워…모른 척 산다"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