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손편지 "이규혁과 5월 결혼, 인생 함께하고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손편지를 남기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5월에 결혼한다"면서 예비신랑 이규혁에 대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손편지를 남기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5월에 결혼한다”면서 예비신랑 이규혁에 대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손담비는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그해 12월 “교제를 시작한 지 3개월”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SNS에 키스 사진을 공개하는 등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손담비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아 활동중단 “가품 예뻐서 구매, 정신 못 차리고 빠져들어” (전문)[공식]
- 박세영♥곽정욱 2월 결혼→‘학교 2013’ 부부 “혼전임신NO” [종합]
- 손석희 아들 MBC 합격 논란, “특혜”vs“문제無”
- 박주호 새집 공개, ‘기생충’ 저택 느낌 ‘럭셔리’
- 배슬기 폭로→유재석 진짜 당황 “미안하다” 사과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정선희 눈물 “故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 죽어서 돌아올 줄은…” [종합]
- ‘46세’ 장영란, 5kg 감량하더니…걸그룹 안 부러운 몸매 [DA★]
- 입담 터진 채정안 “관리? 억대 비용…前남편 유세윤과 베드신” 초토화 [종합]
- 신현준, ‘12세 연하’ 첼리스트 출신 ♥아내 최초 공개 (아빠는 꽃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