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설명절 온·오프라인 할인 판매..최대 73% 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한샘몰은 28일부터 2월3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3일까지 생활용품 93종을 대상으로 최대 63% 시즌오프 할인 행사도 연다.
한샘디자인파크 생활용품관은 다음달 2일까지 조리도구, 식기, 침구류 등 37종을 최대 73%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한샘몰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5% 추가 할인 쿠폰
설맞이 시즌오프 할인도…26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한샘은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한샘몰은 28일부터 2월3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최대 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달 3일까지 생활용품 93종을 대상으로 최대 63% 시즌오프 할인 행사도 연다. 시그니처90 시베리아 구스 이불솜이 63%, 구스 컬렉션 디럭스80 베개솜이 53% 할인판매 된다.
27일까지 7만원 이상 생활용품을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한샘 트리저그 보온보냉 주전자도 받는다.
한샘은 26일 오후 7시50분부터는 설 맞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침구, 소파 등을 최대 56% 할인한다. 특히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36%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 전원은 사이드 테이블도 받는다.
대형복합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는 전국 14개 매장에서 설 당일인 2월1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한샘디자인파크 생활용품관은 다음달 2일까지 조리도구, 식기, 침구류 등 37종을 최대 73% 할인한다.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Fissler)'의 파리(Paris) 5종 냄비세트는 40%, 한샘 궁중팬 2p 세트는 30% 할인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
- 이세영, 日남친 파혼 이유?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 아냐"
- 지수·로제 관람…블랙핑크 리사 19금쇼 선정성 논란
- 추석에 옥순집 간 광수…'나는솔로' 실제커플 됐나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결혼도 못하고 가슴 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강동원 "100평 부지 단독주택에 거주…자가 아닌 렌트"(종합)
- '유튜브 수익 49억' 침착맨, 활동 중단…주호민 사태 여파?
- 임영웅, 센스 넘치는 추석 인사 "대학·결혼 얘기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맨날 억대 돈 벌었는데…中 환자 줄어 힘들다"
- '25세 요절' 男배우, 충격적 사망원인 밝혀져…"필로폰 등 약물중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