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생활맥주, 동명아동복지센터에 기부 外

김동현 입력 2022. 1. 25.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맥주는 지난 2015년도부터 동명아동복지센터에 7년째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동명아동복지센터는 1950년에 설립돼 지난 70여년간 고아와 기아 및 결손가정 아동을 양육, 보호해 아동들을 훌륭한 시민으로 배출하고 있다.

해당 기부금은 생활맥주 구성원 모두의 참여로 이뤄졌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임직원 식권판매 수익 전액을 적립, 기부금에 더했다고 생활맥주는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생활맥주가 설 명절을 맞아 동명아동복지센터에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생활맥주는 지난 2015년도부터 동명아동복지센터에 7년째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동명아동복지센터는 1950년에 설립돼 지난 70여년간 고아와 기아 및 결손가정 아동을 양육, 보호해 아동들을 훌륭한 시민으로 배출하고 있다. 해당 기부금은 생활맥주 구성원 모두의 참여로 이뤄졌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임직원 식권판매 수익 전액을 적립, 기부금에 더했다고 생활맥주는 밝혔다.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해 굽카로 전국 1만79㎞를 돌며 의료진 및 관계자를 방문해 굽네치킨 제품을 전달하는 '레드 로드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레드 로드 프로젝트는 지앤푸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3생(生)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됐다. 지앤푸드는 인천적십자병원, 부산진소방서, 대전시청 코로나 대응본부 등 전국 34곳의 기관 및 단체에 굽네치킨, 피자, 굽네 바게트볼 등 디저트 총 5400여개를 전달했다.

▲할리스가 생딸기를 가득 담은 2022년 첫 홀케이크 '딸기숲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진한 치즈, 달콤한 초코, 상큼한 딸기 세 가지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스페셜 홀케이크다. 이제 막 제철로 접어든 신선한 딸기 맛을 100% 즐길 수 있도록 생과를 듬뿍 올렸으며 치즈 케이크에 초코맛이 더해져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에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춰 생일, 밸런타인데이, 기념일 등 특별한 케이크가 필요한 날에 잘 어울린다.

▲던킨이 설 명절을 맞이해 도넛과 커피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던킨 선물세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세트(6개 5900원·12개 10900원)', 한입에 먹기 좋은 '먼치킨세트(20개 5900원)' 등 인기 도넛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3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캡슐 커피와 드립백으로 구성한 던킨 커피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센트럴파크 캡슐세트와 에스프레소 캡슐세트, 그리고 드립백 커피세트 등 총 3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