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하이' 콘서트, 드리핀-다크비-위클리 등 출격..전 세계 팬덤 장악

안하나 2022. 1. 25.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24일 오후 6시 30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이하 '플라이하이')가 개최됐다.

드리핀은 'Switch' 무대로 등장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플라이하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고 밝히며 'Villain' 무대로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24일 오후 6시 30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이하 ‘플라이하이’)가 개최됐다.

이날 ‘플라이하이’의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한 킹덤은 ‘KARMA’와 ‘Black Crown’ 무대에서 한국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끈 것은 물론, “오랜만에 팬 분들 앞에서 공연해서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어 ‘RING X RING’과 ‘snowy night’ 무대를 꾸민 빌리는 상큼한 달콤한 비주얼을 비롯해 상큼한 매력을 대방출하는가 하면, 다크비는 ‘줄꺼야’와 ‘ROLLERCOSTER’ 무대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The Bha Bha Song’과 ‘WOULD YOU RUN’ 무대를 펼친 트라이비는 물오른 비주얼과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고, “하루 빨리 좋은 날이 와서 해외 팬들 분과 함께 즐기는 날이 오면 좋겠다”고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드리핀은 ‘Switch’ 무대로 등장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플라이하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고 밝히며 ‘Villain’ 무대로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했다.

이후 콘서트를 함께한 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 라잇썸은 ‘Vanilla’와 ‘VIVACE’ 무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등장한 4세대 대표 포텐셜돌 싸이퍼는 ‘Blind’와 ‘안꿀려’ 무대를 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PURPLE’ 무대를 꾸민 woo!ah!는 부모님들과 영상 통화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자아내는가 하면, MCND는 ‘ICE AGE’로 자로 잰 듯한 완벽한 칼군무로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Zombie’ 무대로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사한 퍼플키스는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연기까지 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4세대 아이돌의 포문을 연 미래소년은 ‘Marvelous’ 무대로 컬러풀한 매력과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위클리 역시 화려한 ‘After School’ 무대와 시선강탈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며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