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민 "'돌싱글즈2' 촬영 전 10kg 증가, 이혼 고백 후 답변에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연자 유소민이 팬들과 소통했다.
1월 25일 유소민 개인 유튜브 채널 '오늘의 소민'에는 '돌싱글즈2 유소민의 첫 Q&A 마지막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편 유소민은 최근 종영된 MBN '돌싱글즈2'에서 이덕연과 동거 생활을 했으나 최종 선택에서 커플 성사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돌싱글즈2' 출연자 유소민이 팬들과 소통했다.
1월 25일 유소민 개인 유튜브 채널 '오늘의 소민'에는 '돌싱글즈2 유소민의 첫 Q&A 마지막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소민은 다시 결혼을 한다면 결혼식 하고 싶은지, 하게 되면 어떤 결혼식을 꿈꾸는지에 대한 질문에 "결혼식 하고 싶다. 왜냐하면 첫 결혼이 제가 꿈꾸는 결혼식이 아니어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에 대한 로망도 아직 있다. 예전처럼 결혼식을 크게 하고 싶진 않은데 소규모로 웨딩드레스 입고 하고 싶다. 소규모라도 결혼식은 올리고 싶다"고 답했다.
방송 이후 소개팅 제안 많이 받는지에 대해서는 "연락은 많이 온다. 팬분들도 DM으로 '동생 만나보지 않을래' 하신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는게 너무 감사한데 혹시나 잘 안 되면 어떻게 하나. 물론 저를 위해서 말씀 해주시는 건데 아무래도 SNS에서는 사람을 믿기가 좀 힘들다. 얼굴, 직업 등 신상이 공개돼있는 사람이면 생각을 해볼텐데 DM을 주시는 분들은 거의 비공개 (계정)다. 주변 친구들 중에서는 있었는데 아직까지는 인연은 없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대한 질문에도 답했다. "촬영 전 살이 10kg이 급 쪘다"는 유소민은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10kg이 찐 상태에서 합숙 촬영을 했다. 준비기간이 3일 정도밖에 없었다. 촬영이 밀려서 저는 안 됐다고 생각해서 준비를 안 하고 있었다. 그 3일 안에 이사까지 겹쳐서 하루 이틀만에 살을 어떻게 빼나. 부기도 못 뺄텐데. 제 자신이 저는 그렇게 뚱뚱한지 몰랐다. 심지어 조금 쪘나보네? 정도였는데 찌긴 쪘더라. (지금은) 10kg 정도 뺀 것 같은데 스페셜 끝나고 못 먹던 거 먹자 하면서 2, 3kg 다시 쪘다. 또 빼야 한다"고 털어놨다.
"이혼한지 6년이 지났는데 왜 마지막 방송 때 이혼으로 인한 스트레스 체중 증가라고 했느냐"는 질문에는 "그게 아무래도 좀 편집돼서 일부분만 나갔다. 이혼 때문에 6년 동안 살 안 뺀다는 건 말도 안 된다. 6년 동안 그렇게 살이 찌지도 않았고 이혼의 슬픔이 6년까지 가지도 않았다. 솔직히 이혼하고 힘들지 않았고 오히려 개운했다. 그런데 제가 어린나이에 이혼을 했지 않나. 24살에 이혼했는데 이혼 후 3, 4년까지는 타격이 없었다. 이혼 후에 만났던 분들도 미혼이었고 저를 다 알고 만났기 때문에 그런 스트레스는 없었는데 한 두 살 나이를 먹어가면서 결론은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게 된다. 제가 (상대방에게) '사실은 이혼했었어'라고 말하면 거기에서 돌아오는 답변에서 많은 상처를 받았다. 촬영하기 두 달 전에 갑자기 10kg이 쪘다는 것도 그런 스트레스가 있었다. (이혼을 밝히고) '너와의 만남은 어려울 것 같다'는 것에. 흠이긴 흠인데 그렇게까지 큰 흠은 아니라 생각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내 상처를 오픈하는 것도 흠이고 상처를 받고 상대방한테도 상처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 내 속도 편하고, 상대방 속도 편한지 모르겠더라. 그런 것 때문에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고 스트레스를 받았다. 이 얘기는 '돌싱글즈' 출연 계기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한편 유소민은 최근 종영된 MBN '돌싱글즈2'에서 이덕연과 동거 생활을 했으나 최종 선택에서 커플 성사되지 못했다. (사진=유소민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지, 다이어트 성공했나…초밀착 원피스도 찰떡 ‘바비인형 자태’
- 장원영, CG 같은 완벽 몸매…다리 너무 길어 레깅스가 짧네
- 함박눈 맞는 이시영, D사 아우터→부츠 풀 착장…걸어 다니는 명품관이네
- ‘솔로지옥’ 신지연, 송지아 짝퉁 논란 손절 속 협찬 받은 C사 명품백
- 아이비, 레깅스만 입고 엉덩이 찰싹‥몸매 부심 장난 아니야
- 박주호 하남 새집 공개, 통유리 거실→2층 테라스‥삼남매 개인 방까지(슈돌)
- ‘추신수♥’ 하원미, VIP 손님 누군가 보니…美대저택에 으리으리한 운동방 눈길
- 류화영, 한 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한파도 못 막은 패션
- 정동원, 2년만에 148㎝→170㎝ 비교했더니‥파트너 장민호도 따라잡을 폭풍 성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비포 애프터 비교하니 42㎏ 감량 실감…자신감 넘칠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