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설 연휴 기간 국내선 70편 늘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위한 국내선 임시편을 편성해 운영한다.
진에어는 설 명절 연휴기간인 28일부터 2월2일까지 국내선 6개 노선에 총 1만3000여석을 추가 공급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모든 임직원이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기내 방역과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해 명절 연휴 기간 편안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1만3000여석 추가 공급…기내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시스]](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1/25/newsis/20220125101906318elkw.jpg)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위한 국내선 임시편을 편성해 운영한다.
진에어는 설 명절 연휴기간인 28일부터 2월2일까지 국내선 6개 노선에 총 1만3000여석을 추가 공급할 예정이다. 각 노선별 임시편은 총 70편으로 ▲김포~제주 7편 ▲김포~부산 24편 ▲김포~대구 12편 ▲김포~광주 10편 ▲김포~울산 10편 ▲김포~포항 7편이다. 또 28일부터 매일 왕복 2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는 김포~사천 노선도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설날 당일 김포~제주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설맞이 기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내 이벤트는 김포발 제주행 이벤트 항공편을 대상으로 제주산 감귤과 돌하르방을 결합한 광동제약의 비타500 제주에디션 '광도르방'과 '엔제리너스 반미&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모든 임직원이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기내 방역과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해 명절 연휴 기간 편안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산부인과약까지 대리처방…빨래도 시켜"
- 차은우가 수타면을?…대구서 닮은꼴 식당 직원 화제(영상)
- 강은비, 학폭 피해자였다 "맞아서 고막 터져…한쪽은 인공 고막"
- "다른 예식장 알아봐" 돌연 개관취소…예비부부 '날벼락'
- "아프리카에 눈이?"…모로코 도심, 25년 만에 하얗게 변했다
- 노홍철, 정의선 회장과 주먹 인사…"파이팅입니다 형님"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 팔짱 "고마워"
- "모래사장 밟는 소리 난다"…두쫀쿠 맛 본 김광규의 반응
- 지상렬, 올해 '16살 연하' 신보람과 결혼?…"잘 되고 있다"
- "염경환, 지난해 순수익 50억…세금만 23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