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김선호 빈자리 채운다..'1박2일'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나인우가 '1박2일' 시즌4에 합류한다.
25일 KBS 2TV 예능물 '1박2일 시즌4' 측에 따르면, 나인우가 고정 멤버로 함께 한다.
나인우는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달이 뜨는 강'으로 연기대상 2관왕을 차지했다.
1박2일이 첫 고정 예능물 출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나인우가 '1박2일' 시즌4에 합류한다.
25일 KBS 2TV 예능물 '1박2일 시즌4' 측에 따르면, 나인우가 고정 멤버로 함께 한다. 지난해 10월 사생활 논란으로 하차한 탤런트 김선호 빈자리를 채운다.
나인우는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달이 뜨는 강'으로 연기대상 2관왕을 차지했다.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 애초 주연을 맡은 지수가 학교 폭력 논란으로 하차, 대체 투입 돼 활약했다. 1박2일이 첫 고정 예능물 출연이다. 기존 멤버인 개그맨 문세윤을 비롯해 그룹 '코요태' 김종민, '빅스' 라비, 래퍼 딘딘, 탤런트 연정훈 등 총 5명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방글이 PD는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이라며 "나인우는 엉뚱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만큼,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예능 초보 캐릭터가 주는 신선함과 20대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청했다. "기존 멤버들과 만들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라며 "막내 합류로 기존 멤버 위치가 바뀌고 새로운 관계를 정립해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재미를 줄 것"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보람과 열애 지상렬 "결혼식은 인천 문학구장에서"
- "학벌 좋고 연봉 1억원인데 남자들이 가볍게 봐"…'신세경급' 女 고민
- 우여곡절 끝에 부부로…'나솔' 돌싱 28기 영자·영철 결혼
- "동성 연인과 남편 청부살해 공모…시신은 목 잘린 채 들판서"
- 12억 빚 가수 아내 "남편이 무조건 짧은 옷 입으라고"
- 류시원, 19세연하 부인 공개 "첫눈에 반해"
- 김주하, 전남편 탓 마약검사 "모발 150가닥 뽑아"
- '음주운전' 임성근 논란에도 홈쇼핑 출연…왜?
- 혼전임신 김지영, 임신 12주차 태명 공개 "성별 궁금해"
- '비혼모' 사유리, 외국인 남편 깜짝 공개…"젠과 똑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