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인우, '1박 2일 시즌4' 고정 멤버로 전격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시즌4'에 배우 나인우가 고정 멤버로 전격 합류해 김선호의 빈자리를 채운다.
25일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배우 나인우가 고정 출연을 확정,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과연 나인우가 첫 고정 예능인 '1박 2일'과 어떠한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1박 2일 시즌4’에 배우 나인우가 고정 멤버로 전격 합류해 김선호의 빈자리를 채운다.
25일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측은 “배우 나인우가 고정 출연을 확정,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나인우는 지난해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출연 이후, ‘2021 KBS 연기대상’에서 2관왕을 수상하며 핫한 ‘라이징 스타’의 입지를 다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모습을 비춰왔다.
특히 나인우는 훤칠한 비주얼과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과연 나인우가 첫 고정 예능인 ‘1박 2일’과 어떠한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1박 2일’은 지난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최고의 프로그램상’과 문세윤의 대상 수상을 비롯한 총 7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대국민 프로그램의 저력을 보여줬다.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멤버들의 빈틈없는 케미스트리와 매회 허를 찌르는 기발한 게임, 신선한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있다.
방글이PD는 “나인우의 합류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보려고 한다. 나인우가 연기자를 넘어 엉뚱하고 에너제틱한 ‘MZ세대’ 예능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분들에게 웃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기대된다. 예능 초보 캐릭터가 주는 신선함과, 20대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한 “‘1박 2일’에 나인우가 합류하여 기존 멤버들과 만들어낼 새로운 케미에 특히 기대가 크다. 새 막내 멤버의 합류로 기존 멤버들도 위치가 바뀌고, 새로운 관계들을 정립해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재미가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나인우가 큰형 연정훈부터 라비까지,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짝퉁 논란’ 송지아 활동 중단…“과거의 저 한심”
- ‘IPO대어’ LG엔솔, 팔수록 성공?
- 살아있는 전설! 국민 MC 송해, 기네스 세계기록 등재 추진
- 개그맨 김영철, 靑요청에 대통령 전용기 탔다…“독일서 '따르릉' 불러”
- “홍진영이 사랑한 2억원 차가 이런 데에…” 벤츠도 꽂힌 ‘이것’
- "잘 뽑고 잘 찍자"…유재석·고소영 등 스타 40여명 대선 투표 독려
- “정국이 치콜레라면 우린 치콜레” 美 유명식당 이름도 바꿨다
- 교통사고 현장서 심폐소생술...알고보니 임영웅
- “쇼호스트들 화나겠네?” 김 팔던 그녀, 정체 알고보니…
- [영상] 야생곰 집안 난입에 맨몸 사투 벌인 美 남성 [나우,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