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인사이트'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상실 전시장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의 온라인 예매처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아티스트와 팬이 음악을 매개로 만나는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한다.
특히 지하 2층 공간은 하이브의 음악을 소리, 춤, 스토리라는 3개의 키워드로 풀어낸 다섯 개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했다.
하이브의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지수 인턴 기자 = 인터파크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상실 전시장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의 온라인 예매처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아티스트와 팬이 음악을 매개로 만나는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한다.
특히 지하 2층 공간은 하이브의 음악을 소리, 춤, 스토리라는 3개의 키워드로 풀어낸 다섯 개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했다. 하이브의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전이 6개월마다 열린다.
작년 11월 30일부터는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퓨추라(FUTURA)의 기획 전시 '험블 소울즈(HUMBLE SOULS)'가 진행 중이다.
100% 예약제로 운영한다. 온라인 사전 예약이 필수다.
☞공감언론 뉴시스 poiuytrewq43@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