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범 내려온다, 福 내려온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설 연휴를 맞아 세뱃돈 콘셉트 행사 '범 내려온다, 福 내려온다'를 연다.
이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준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당첨 대상이 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설을 맞아 모두가 받고 싶었던 세뱃돈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좋은 영화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영화 예매하면 설 선물 제공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롯데시네마가 설 연휴를 맞아 세뱃돈 콘셉트 행사 '범 내려온다, 福 내려온다'를 연다.
이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준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당첨 대상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L.Point 10만점 지급(1명), 영화관람권 10매 지급(2명), L.Point 500점 지급(2022명) 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화 2000원 할인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설을 맞아 모두가 받고 싶었던 세뱃돈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좋은 영화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아이들 미연, 용산 주상복합 50억에 매수…"전액 현금"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임성근, '과거 논란' 한 달 만의 복귀에 누리꾼 갑론을박
- '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이주휘♥고민영 12월 결혼 발표
- 정해인, '마니또' 고윤정 위해 두쫀쿠 만든다…"태어나서 처음"
- '딸깍' 한 번에 할리우드급 영상…AI 배우는 신임 감독들
- 변요한, 티파니와 결혼 앞두고…"사랑은 선택하는 것"
- 두쫀쿠 창시자, 월 매출 25억원…1년 만에 인생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