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해적: 도깨비 깃발', 예매율 45.6% 1위 [Nbo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을 하루 앞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은 오전 8시25분 기준 45.6%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킹메이커'(감독 변성현)는 '해적: 도깨비 깃발'의 뒤를 이어 같은 시각 24.4%의 실시간 예매율로 전체 예매율 순위 2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개봉을 하루 앞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은 오전 8시25분 기준 45.6%로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예매관객수는 7만 6462명.
'해적: 도깨비 깃발'은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배우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엑소 세훈, 김성오, 박지환 등이 출연했다.
이 영화는 '킹메이커'와 함께 설 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한국 영화 대표주자로 관심을 받고 있다. '킹메이커'(감독 변성현)는 '해적: 도깨비 깃발'의 뒤를 이어 같은 시각 24.4%의 실시간 예매율로 전체 예매율 순위 2위를 기록 중이다.
실시간 예매율 3위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감독 존 왓츠)으로 지난해 12월15일 개봉한 이 영화는 한달 넘게 박스오피스 상위권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7.1%의 실시간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