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새 부캐는 오은영 박사..왜? '작전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황제' 박세리가 '스포츠계의 오은영 박사'라는 새로운 부캐를 얻는다.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선수들의 편에서 그들을 보듬는 모습을 보이는 박세리가 '오은영 박사'라는 별칭을 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골프 황제' 박세리가 '스포츠계의 오은영 박사'라는 새로운 부캐를 얻는다.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선수들의 편에서 그들을 보듬는 모습을 보이는 박세리가 '오은영 박사'라는 별칭을 얻는다.
이날 예능에서는 처음으로 기계체조 국가대표 선발전이 공개된다.
도마선수 여서정은 컨디션 난조와 부상의 고통으로 실수를 연발하며 눈물을 보였는데 이에 아버지인 전 도마선수 여홍철은 따뜻하게 위로하며 딸이 '자신의 전부'라며 고백한다.
하지만 이어 여홍철의 아내는 "나는 무엇이냐?"라는 분노 섞인 작전타임을 외쳐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리치언니'로의 면모를 보였던 박세리가 '연애한다고 운동 못하는게 아니다'라고 말하는 등 선수시절의 끊임없이 연애했다며 본인의 일화를 공개하면서 선수들의 편에서 그들을 보듬는 모습을 보여 '오은영 선생님'이라는 별칭을 얻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
- 차태현, 아픈 부인 걱정하며 오열 "심각한 상태 아냐"
- 지수·로제 관람…블랙핑크 리사 19금쇼 선정성 논란
- 최지우, 세살 딸 공개…벌써 이렇게 컸네
- "죽이지 않으면"…또래살인 정유정 메모 공개
- 추석에 옥순집 간 광수…'나는솔로' 실제커플 됐나
- '연인의 집착 너무 싫어' 1위…남성 "휴대폰 검사", 여성은?
- 이세영, 日남친 파혼 이유?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 아냐"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결혼도 못하고 가슴 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유튜브 수익 49억' 침착맨, 활동 중단…주호민 사태 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