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입맛' 안창환 VS '건강식' 장희정 입맛이몽 발발(동상이몽2)[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장희정과 안창환이 입맛으로 부부싸움 위기를 겪는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입맛이몽' 위기에 봉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안창환♥장희정 부부의 집에는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돈다.
한편 안창환♥장희정 부부는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생활고를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장희정과 안창환이 입맛으로 부부싸움 위기를 겪는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입맛이몽’ 위기에 봉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안창환♥장희정 부부의 집에는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돈다. 건강식을 추구하는 장희정의 요리에 대해 두 사람의 ‘입맛이몽’이 발발한다.
‘초딩입맛’ 안창환은 아내가 만든 음식에 소스를 첨가하는가 하면 “(결혼 초) 여보 요리는 無맛이었다” “모든 반찬이 똑같은 맛”이라는 폭로까지 서슴지 않는다. 이에 장희정은 배신감과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고, 스튜디오에서도 “눈치가 없는 스타일이냐” “왜 다 지난 얘기를 꺼내냐”라며 초집중 상태로 지켜봤다고 전해진다.
한편 안창환♥장희정 부부는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생활고를 고백한다. 안창환은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똘마니’ 역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런 그가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시에도 연기와 알바를 병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안창환은 역할 특성상 빡빡 민 머리를 유지한 채 운전 알바를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배우라는 같은 직업을 가진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서로를 향한 복잡 미묘한 감정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22년 차 배우 장희정은 남편이자 동료인 안창환의 성공에 대해 “기쁘지만은 않았다” “질투도 났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안창환 역시 “같이 대본 보기 미안하다”라며 아내를 향한 안타까움과 미안함을 드러낸다. 부부의 허물없는 대화에 지켜보던 MC들도 “저 마음 알 것 같다” “충분히 그럴 수 있다”며 두 사람의 사연에 깊게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