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의 요정 김태리[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리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매니지먼트mmm은 지난 '하퍼스 바자' 커버 3종 공개에 이어 내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한편, 2월 12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꿈나무 나희도 역을 맡은 김태리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더 많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2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김태리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매니지먼트mmm은 지난 ‘하퍼스 바자’ 커버 3종 공개에 이어 내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봄을 여는 요정처럼 꽃과 함께 어울러진 이번 화보는 김태리 특유의 우아함이 더해지면서 완성도를 높인다. 또한, 청초한 비주얼과 깊이 있는 눈빛은 그녀이기에 가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탄사를 자아낸다.
한편, 2월 12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꿈나무 나희도 역을 맡은 김태리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더 많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2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