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허리케인 라디오'서 조카들과 '한 많은 대동강' 열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라디오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발산했다.
송가인은 24일 오후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이하 '허리케인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가인은 조카들과 일명 '송가인과 조카들'을 긴급 결성하고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했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를 통해 해피 바이러스를 전한 송가인은 "어게인(팬클럽 명)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바란다. 그리고 설에 방송될 '설 특집 조선팝어게인' 많이 기대 해달라"고 전하며 방송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24일 오후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이하 ‘허리케인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가인은 시종일관 웃음이 넘치는 방송을 완성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청취자들에게 전달했다.
‘트롯은 송가인 전과 후로 나뉜다’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송가인은 “1년 만에 뵙는다”라고 인사했다. 2022년 대활약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스타로 뽑힌 송가인은 “기운이 좋다”며 올 한해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특별 게스트로 송가인의 조카들이 등장했다. 평소 송가인은 자신의 SNS에도 조카들과의 일상을 공유해온 바 있다. 송가인은 조카들과 일명 ‘송가인과 조카들’을 긴급 결성하고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했다. 뿐만 아니라 DJ와 함께 팬들과 추억을 나누는가 하면 국악에 대한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를 통해 해피 바이러스를 전한 송가인은 “어게인(팬클럽 명)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바란다. 그리고 설에 방송될 ‘설 특집 조선팝어게인’ 많이 기대 해달라”고 전하며 방송을 마쳤다.
송가인은 오는 2월 1일 KBS2 ‘조선팝 어게인 송가인’을 통해 명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2곳 철근 담합 적발…수천억 과징금 폭탄 터지나
- (영상)포항 사거리에 날아든 SUV...공중 신호등과 충돌
- 김건희 "난 밥 안해, 남편이 다 한다"…진중권 "험담이냐 미담이냐"
- 조현진과 김성수, 살인마들의 '목덜미'엔 뜻밖의 공통점이
- 하이힐 벗고 스니커즈로…그녀의 변신은 무죄? 유죄?
- "10년 전 옷인데"…'검소한' 김건희 vs "의도한 것"
- KF-80 이상 마스크 써달라는 김 총리 "한달새 확진자 200배 급증도"
- "수리중이거나 충전중이거나" 전기차 보급 발목잡는 충전 인프라
- 이재명, 김혜경과 연애담 공개…"안 보면 못 견딜 지경이었다"
- 배우 박세영♥곽정욱 결혼…'학교 2013' 부부 탄생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