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채은정,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2022년 새해 활동을 시작한다.
1999년 클레오 원년 멤버로 데뷔한 채은정은 2003년 팀 탈퇴 이후 2007년 엔젤이라는 활동명으로 1집 '마이 네임 이즈 엔젤'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가운데 클레오 시절 매니저로 인연을 맺은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김대은 대표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 채비를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2022년 새해 활동을 시작한다.
1999년 클레오 원년 멤버로 데뷔한 채은정은 2003년 팀 탈퇴 이후 2007년 엔젤이라는 활동명으로 1집 ‘마이 네임 이즈 엔젤’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가운데 클레오 시절 매니저로 인연을 맺은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김대은 대표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 채비를 갖추고 있다. 신곡을 발표하고 예능프로그램 등 방송 출연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오랜 인연을 맺은 김대은 대표와 손을 잡은 것만으로도 평소 ‘의리녀’로 불리는 채은정의 일면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솔로 음반 준비에 나선 가운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채은정 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