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식케이, 첫 공식석상=파리패션위크..겐조 컬렉션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식케이(Sik-K)가 파리패션위크를 빛냈다.
1월 24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에 따르면 식케이는 최근 진행된 파리 패션위크의 겐조 2022 가을, 겨울 컬렉션에 참석했다.
식케이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패션계 이벤트였던 겐조 2022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컬렉션에서 식케이는 플로럴 프린트의 모자, 검정 선글라스와 바라 클라바를 활용한 다채로운 룩으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식케이(Sik-K)가 파리패션위크를 빛냈다.
1월 24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에 따르면 식케이는 최근 진행된 파리 패션위크의 겐조 2022 가을, 겨울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칸예 웨스트, 줄리아 폭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퍼렐 윌리엄스 등 세계적인 유명인사들과 함께 참여했다.
이는 식케이의 전역 후 첫 공식석상이다. 식케이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패션계 이벤트였던 겐조 2022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컬렉션에서 식케이는 플로럴 프린트의 모자, 검정 선글라스와 바라 클라바를 활용한 다채로운 룩으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했다. 변함없는 식케이의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도 관심을 모았다.
식케이는 입대 전부터 음악은 물론 패션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글로벌 트렌드 세터다.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2020/2021 F/W 패션위크' 오프화이트 ’TORNADO WARNING‘ 컬렉션에 런웨이 모델로 서기도 했다.
식케이는 지난달 28일 만기 전역했다. 지난해 10월 식케이가 입대 전 에픽하이와 작업한 곡인 'FACE ID (페이스 아이디)'가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선공개곡으로 발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많은 음악 팬들의 식케이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그의 2022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지, 다이어트 성공했나…초밀착 원피스도 찰떡 ‘바비인형 자태’
- 장원영, CG 같은 완벽 몸매…다리 너무 길어 레깅스가 짧네
- 함박눈 맞는 이시영, D사 아우터→부츠 풀 착장…걸어 다니는 명품관이네
- ‘솔로지옥’ 신지연, 송지아 짝퉁 논란 손절 속 협찬 받은 C사 명품백
- 아이비, 레깅스만 입고 엉덩이 찰싹‥몸매 부심 장난 아니야
- 박주호 하남 새집 공개, 통유리 거실→2층 테라스‥삼남매 개인 방까지(슈돌)
- ‘추신수♥’ 하원미, VIP 손님 누군가 보니…美대저택에 으리으리한 운동방 눈길
- 류화영, 한 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한파도 못 막은 패션
- 정동원, 2년만에 148㎝→170㎝ 비교했더니‥파트너 장민호도 따라잡을 폭풍 성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비포 애프터 비교하니 42㎏ 감량 실감…자신감 넘칠 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