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음방 1위 공약? 바디프로필 찍어 공개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진호가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바디프로필을 찍어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펜타곤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1위 공약에 대해 진호는 "1위를 하면 바디프로필을 찍겠다"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펜타곤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루고 싶은 성과에 대해 옌안은 "멤버들 다 같은 생각이겠지만, 이번 곡으로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 지난 곡으로 1위를 했지만 그 땐 진호형이 없었으니 이번에 함께 1위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1위 공약에 대해 진호는 "1위를 하면 바디프로필을 찍겠다"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진호는 "기왕 살 뺀 거 사진으로 남겨두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쑥스러워했다.
앞서 진호는 군 복무 중 10kg이 쪘으며 이번 컴백을 앞두고 13kg을 감량했다고 해 화제가 됐다.
신보 '인바잇유'(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든다'라는 의미로 펜타곤 만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묵직한 비트 위 트렌디하고 리드감 있는 멜로디를 섬세하고매혹적인 보컬로 뽐내며 펜타곤의 변화된 애티튜드를 잘 표현해낸 곡이다.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창욱 셰프, 흉기 들고 폭행·협박”…피해자 폭로 나왔다
- 김우리, 억대 포르쉐 자랑 "번쩍 번쩍"
- 박세영♥곽정욱 2월 결혼 "`학교2013` 인연" [공식]
- 펜타곤 "우석, 음악성장 놀라워…후이 주니어"
- SF9, 2년 5개월만 단독 콘서트 성료…뜨겁게 채운 220분
- 유인촌 "국립예술단체 청년교육단원, 내년에는 지역에서 공연"
- 이미주, ‘모델출신’ 고깃집 직원에 “눈을 뗄 수가 없네” 힐끔(‘놀뭐’) - 스타투데이
- 변우석, 생일 축하 팬사랑에 화답...서울 전역 누빈 ‘문짝남친’ - 스타투데이
- “좋은 집에선 모기 안 물려”… ‘87억 자가’ 유재석vs김석훈 펜트하우스 대결(‘놀뭐’) - 스
- 스테이씨 시은 ‘가녀린 각선미’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