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재계약 7개월 만에 울림 떠난다.."새로운 도전"[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성종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성종은 지난해 6월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성종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성종은 지난해 6월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후 약 7개월 만인 1월 갑작스럽게 전속계약 종료를 알려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년을 함께한 이성종과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며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이성종은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며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라고 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이성종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이성종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합니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