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장영란 "아줌마서 연예인으로 변신"..상큼한 인간 비타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일상을 공유했다.
장영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줌마에서 연예인으로 변신 중. 오늘도 우리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장영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장영란은 풍성한 블라우스에 가죽 치마를 입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일상을 공유했다.
장영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줌마에서 연예인으로 변신 중. 오늘도 우리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장영란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케줄을 가기 전 미용실에 방문해 머리 스타일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이날 장영란은 풍성한 블라우스에 가죽 치마를 입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장영란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전 매니저들과 일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장영란은 퇴사 후 자동차 딜러가 된 전 매니저를 위해 자동차를 구매하는가 하면, 소속사와 계약 당시 자신이 계약금을 받지 않는 대신 매니저들의 월급을 올려주라고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은 2009년 3세 연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JTBC '유쾌한 상담소',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