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5년 만에 '최고의 요리비결' MC 복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광희가 5년 만에 '최고의 요리비결'에 복귀한다.
24일 EBS에 따르면 2015년 EBS 대표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의 MC로 활약했던 황광희가 2022년 EBS 봄 개편을 맞아 2월 28일부터 다시 MC를 맡게 됐다.
황광희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최고의 요리비결' MC를 맡아오다 입대와 함께 하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황광희가 5년 만에 '최고의 요리비결'에 복귀한다.
24일 EBS에 따르면 2015년 EBS 대표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의 MC로 활약했던 황광희가 2022년 EBS 봄 개편을 맞아 2월 28일부터 다시 MC를 맡게 됐다.
과거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와 요리연구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황광희는 요리 실력은 물론 진행 실력까지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황광희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최고의 요리비결' MC를 맡아오다 입대와 함께 하차했다. 이후에도 황광희는 타 방송에서 다시 맡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요리비결'을 꼽으며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최고의 요리비결'의 연출을 맡은 김동준 PD는 황광희를 두고 ‘친근하고 밝은 성격’이 장점이라며 ‘요리사들과의 황금 케미’가 잘 맞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언급했다. 김 PD는 '종이 인형' 별명의 황광희를 건강미 넘치는 남자로 만들고 싶다는 마음도 내비쳤다.
아울러 '최고의 요리비결' 시청자 게시판에는 군입대로 하차한 2017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MC 광희를 보고 싶다는 글이 올라온 바 있어 황광희의 복귀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한편 '최고의 요리비결'은 오는 2월28일부터 매주 평일 오전 10시30분 방송된다. 또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50분 종합 재방송이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