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군대서 먹는 라면 맛있어, 10kg 쪘다"
김원희 기자 2022. 1. 24. 16:33
[스포츠경향]
그룹 펜타곤의 진호가 군복무를 마치고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진호는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발매 쇼케이스에서 “1년 반정도 군복무를 하고 돌아왔다. 그동안 춤 노래 안 하다 보니까 이번에 앨범을 준비 하는데 좀 뚝딱거리더라. 굳은 몸을 풀기 위해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하며 웃었다.
그러면서 “부대 내에서 먹는 라면이 정말 맛있디. 많이 먹었더니 10kg 정도가 쪘다. 오늘까지 13kg을 감량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다이어트 비법을 묻는 질문에 “안 먹으면 되더라”며 “건강하게 먹으면 빠진다”고 답했다.
펜타곤의 미니 12집 ‘인바잇유’는 전작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 앨범이다. ‘초대하다’의 ‘인바이트(INVITE)’와 ‘빠르게’를 뜻하는 ‘비트(VITE)’의 합성어로,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들다’라는 매혹적인 타이틀을 내걸고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