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13년 함께한 울림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를 떠난다.
24일 울림은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이날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성종을 비롯한 인피니트 멤버들은 전속계약 만료로 차례대로 울림을 떠났고, 현재는 남우현만 남아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를 떠난다.
24일 울림은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이날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이성종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성종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성종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울림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그는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울림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팬덤명)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며 새로운 도전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이성종은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데뷔, '내꺼하자', '추격자', '맨 인 러브' 등 히트곡을 남겼다. 이성종을 비롯한 인피니트 멤버들은 전속계약 만료로 차례대로 울림을 떠났고, 현재는 남우현만 남아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영♥곽정욱, 2월 결혼 깜짝 발표…''학교 2013' 이후 연인 발전' [전문]
- 위너 이승훈, 코로나19 확진…강승윤·김진우·송민호는 음성
- FNC 제작 日 걸그룹 프리킬 최종 멤버 확정…전원 중학생 눈길
- '결혼' 박신혜♥최태준 '축복 감사합니다'…비하인드 사진 공개까지(종합)
- YG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김동혁 코로나19 확진' [전문]
- '가품 논란' 송지아 '아는 형님' 출연분 보니…시청률은 하락
- 송지효, 코로나19 음성→'런닝맨' 녹화 불참 '양약 알러지로 인해 백신 미접종'
- [SE★이슈] 반짝이던 송지아, 반짝하고 사라지나
- [인터뷰] 키썸, 코로나19 겪은 래퍼의 진심
- '태종 이방원' 고꾸라진 말 결국 사망…방송 폐지 목소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