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인피니트 이성종 "울림 떠나 새 도전한다"
[스포츠경향]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이성종은 2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전속 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한다”며 “앞으로도 이성종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성종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성종은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한다”며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성종은 지난 2010년 6월 9일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뒤 본업인 음악을 비롯해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지난 23, 23일 열린 남우현 팬미팅에서는 군 복무 중인 김명수(엘)를 제외한 인피니트 멤버와 함께 무대를 하는 등 오랜 의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도약을 마친 이성종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이성종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이성종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 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합니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