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종, 울림엔터와 전속계약 만료 "감사함 잊지 않을 터"(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만료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만료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성종 역시 SNS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다”라며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 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한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라며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성종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이성종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 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합니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14억뷰, 'DNA' 뮤비로 2번째 기록
- 이미주, 잘록 개미허리로 섹시美 UP
- 블랙핑크 지수, 러블리한 예쁨..상큼 비주얼
- 노제, 시크 비주얼에 치명적 예쁨
- 에이티즈 월드투어 첫 무대, 시카고를 달궜다
- 한국, 프리미어12 4차전서 도미니카공화국에 6점 차 역전승…슈퍼 라운드 진출 희망 이어가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