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피니트 성종, 울림엔터와 전속 계약 종료 "새로운 도전"

강민경 2022. 1. 24. 15: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인피니트 성종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인피니트 이성종이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

24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이날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성종 역시 자신의 SNS에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고 적었다.

이성종은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13년간 함께해 온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님이 오늘(24일)을 끝으로 당사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성종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성종님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이성종이 SNS에 게재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이성종입니다.
 
오랫동안 함께한 울림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13년간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슬플 때 함께 슬퍼해 주고 힘들 때 곁에서 늘 지켜주신 이중엽대표님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분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인스피릿 그리고 우리 멤버들 늘 고맙고 또 고맙고 사랑합니다. 늘 곁에 있을게요. 함께해요.
 
앞으로 인피니트 멤버로서 이성종으로서 다양한 활동들로  팬분들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