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현, 제주서 투어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톱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현이 전국투어 제주 공연을 마쳤다.
이들은 지난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2022 전국투어 '소리꽃' 제주 공연을 2회 진행했다.
프로그램 종영 후 처음으로 관객과 만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현은 '미스트롯2' 방영 당시 선보인 경연곡을 포함해 총 22곡의 무대를 준비해 풍성한 공연을 펼쳤다.
제주 공연을 마친 이들은 오는 29일 대구 엑스코 동관 4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2022 전국투어 ‘소리꽃’ 제주 공연을 2회 진행했다.
프로그램 종영 후 처음으로 관객과 만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현은 ‘미스트롯2’ 방영 당시 선보인 경연곡을 포함해 총 22곡의 무대를 준비해 풍성한 공연을 펼쳤다. 솔로 무대뿐 아니라 합동 무대로도 관객에게 감동을 안겼다.
공연 주관사 측은 “‘미스트롯 톱4’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관객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한 것은 물론 중간 중간 진심을 다한 소통으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제주 공연을 마친 이들은 오는 29일 대구 엑스코 동관 4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2월 12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을 찾는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전 옷인데"…'검소한' 김건희 vs "의도한 것"
- (영상)포항 사거리에 날아든 SUV...공중 신호등과 충돌
- “X까세요 XX아” 장제원 아들 장용준, 음주 체포 당시 영상엔
- “얼굴 30㎝까지 칼 들이댔다” 정창욱, 하와이 폭행의 전말
- 조현진과 김성수, 살인마들의 '목덜미'엔 뜻밖의 공통점이
- 하이힐 벗고 스니커즈로…그녀의 변신은 무죄? 유죄?
- KF-80 이상 마스크 써달라는 김 총리 "한달새 확진자 200배 급증도"
- "수리중이거나 충전중이거나" 전기차 보급 발목잡는 충전 인프라
- 이재명, 김혜경과 연애담 공개…"안 보면 못 견딜 지경이었다"
- 배우 박세영♥곽정욱 결혼…'학교 2013' 부부 탄생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