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별·박선영·헤니제이, JTBC '마녀체력 농구부'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연예인들의 농구 도전을 다룬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가 2월 15일 첫 방송된다.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마녀체력 농구부)·연출 성치경·작가 모은설)는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를 담는다.
'마녀체력 농구부' 제작진 측은 "운동과는 거리가 멀었던 연예계 대표 언니 8인이 모였다. 운동을 못해도 뻣뻣한 몸치여도 걱정하지 않는다. 기초부터 천천히 생활 체육 느낌으로 차근차근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연예인들의 농구 도전을 다룬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가 2월 15일 첫 방송된다.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마녀체력 농구부)·연출 성치경·작가 모은설)는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를 담는다. 송은이, 고수희, 별, 박선영, 장도연, 허니제이, 옥자연, 임수향 등 배우, 가수, 댄서, MC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이들이 나선다.
이들을 이끄는 코치진으로는 감독 문경은, 코치 현주엽, 팀 매니저 정형돈이 참여한다. ‘마녀체력 농구부’ 제작진 측은 “운동과는 거리가 멀었던 연예계 대표 언니 8인이 모였다. 운동을 못해도 뻣뻣한 몸치여도 걱정하지 않는다. 기초부터 천천히 생활 체육 느낌으로 차근차근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李 2015년 갑자기 용도변경… 대기업에 수천억대 개발이익”
- 손석희 아들 MBC 경력기자 합격…“부모가 누군지도 몰랐다”
- ‘安전판’ 딛고 윤석열 급반등…보수 유입 안철수서 재흡수
- 여직원과 바람난 뻔뻔 남편 “아이 데리고 집나가라!”
- “6억원에 당신 아이 사겠다”…마트 간 엄마 공포에 ‘덜덜’
- 김건희 등판 임박?…프로필 사진 촬영현장 공개
- [단독]국산전투기 KF-21 현충일 낀 6월 둘째 주 초도 시험비행한다
- 윤석열 42% 이재명 36.8%…격차 더 벌어졌다
- 美, 지상군 최대 5000명 파병 검토…‘軍개입주의 회귀’ 신호탄
- 존리 부자되는 비결 “자전거 출근, 신용카드 한개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