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코로나19 확진 "다른 멤버들 결과 기다리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멤버 에릭이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에서 코로나바이러스-19(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에릭은 3차 백신 접종을 마친 뒤, 저녁 식사를 했던 지인의 또 다른 지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지난 21일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마쳤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3차까지 완료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더보이즈는 이날 단체 리얼리티 촬영이 예정돼있어 지난 23일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받았고, 이날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에릭은 3차 백신 접종을 마친 뒤, 저녁 식사를 했던 지인의 또 다른 지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지난 21일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마쳤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 에릭은 별다른 증상이 없어 지난 21일까지 격리를 하고, 22일 자가진단 키트 후 음성 반응을 확인해 스케줄에 합류했다. 또한 지난 23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도 참석했다.
이에 소속사는 "에릭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지난 주말에 있었던 스케줄의 주최 측에도 이 같은 사실을 통보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돼 있던 공식 스케줄이 조정될 예정이다. 검사 결과가 나오는 즉시 알려드리겠다"며 "앞으로도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명의 날' 맞은 오스템임플란트…'제2의 신라젠' 되나
- 문 대통령, 6박 8일 중동 3국 순방 성과는?
- [강일홍의 클로즈업] 공연계 팬덤 변화, '코로나 파고' 뛰어넘을까
- [최승진의 게임카페] MS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깜짝 인수', 메가딜 노림수 분석
- 이번 주 POSCO 주총…소액주주 "국민연금 찬성은 배임" 게시판 장악
- [오늘의 날씨] 구름 많고 포근…서울 낮 최고 8도
- '빈익빈 부익부' 대선판…짠내나는 군소정당
- "전혀 모른다"던 박영수…'정영학 녹취록'에 또 흔적
- '간부 성희롱' 이메일 폭로하며 퇴사…"명예훼손 아냐"
- 조수미, '태종 이방원' 말 학대 논란에 "강력 처벌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