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좀 싸워"..조준호·조준현 쌍둥이, 티격태격 입담 (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적메이트' 유도형제 조준호-조준현이 부모님과 금메달급 입담을 터트린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4회에서는 유도 쌍둥이 조준호-조준현 형제의 빅웃음 만발한 하루가 그려진다.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부모님과 당구장에서 조우한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조준호-조준현 형제의 부모님 역시 엄청난 입담 DNA를 드러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적메이트' 유도형제 조준호-조준현이 부모님과 금메달급 입담을 터트린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4회에서는 유도 쌍둥이 조준호-조준현 형제의 빅웃음 만발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조준호-조준현 형제는 부모님을 뵙기 위해 어딘가로 향한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당구장.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부모님과 당구장에서 조우한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쉴새 없이 티격태격하던 조준호-조준현 형제는 부모님 앞에서도 멈출 수 없는 앙숙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이에 어머니의 "그만 좀 싸워라~!"라는 리얼 잔소리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부모님에게 혼나는 35세 두 형제의 모습은 어땠을지 벌써 잇몸 미소가 지어진다.
뿐만 아니라 조준호-조준현 형제의 부모님 역시 엄청난 입담 DNA를 드러냈다고 한다. 지난주 MC 이경규를 포복절도하게 한 유도 형제의 예능감이 부모님에게서도 포착된 것.
그런 가운데 이날 조준호-조준현 아버지는 두 형제 가운데 천부적 유도 재능을 가진 찐 주인공을 공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는 25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iMBC 김서린 | 사진제공=MBC ‘호적메이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