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루키' 트렌드지, 디테일한 연출로 무대 맛집 등극

정하은 2022. 1. 24. 1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3주 차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3일 SBS '인기가요'까지 데뷔 3주 차 활동을 마친 가운데 '흑호랑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실력파 대형 신인'으로 팬들의 마음을 접수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TRENDZ(트렌드지)가 3주 차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3일 SBS ‘인기가요’까지 데뷔 3주 차 활동을 마친 가운데 ‘흑호랑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실력파 대형 신인’으로 팬들의 마음을 접수했다.

특히 매 무대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최근 트렌드지의 디테일한 무대 연출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렌드지는 데뷔 직후부터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에서 한쪽 손에만 장갑을 착용한 채 무대를 꾸몄으나 최근 들어 장갑을 벗고 맨손으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방황을 끝내고 자유롭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장갑을 벗음으로써 표현했다. 무대 위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쓰면서 의미를 더한 것이 알려지자 글로벌 K팝 팬들은 트렌드지의 무대를 하나하나 찾아보고 있어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의 탄생을 알렸다.

이처럼 트렌드지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 위 작은 디테일로 거대한 세계관 속 펼쳐질 스토리텔링을 완성시켜나가고 있다. 앞으로 펼칠 이야기에 대해 더욱 기대를 높인 것은 물론 다가오는 후속곡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