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 "감사 연락 드리겠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와 결혼을 발표한 이은주 제주 MBC 아나운서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짧게나마 밝혔다.
이는 앤디의 결혼 발표 이후 이어진 축하 인사에 대한 언급으로 추측된다.
앤디는 지난 19일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면서 결혼을 발표했다.
한편 1990년생인 이은주는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한 아나운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와 결혼을 발표한 이은주 제주 MBC 아나운서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짧게나마 밝혔다.
지난 21일 이은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퇴근 후에 한 분 한 분께 감사연락 드리겠습니다"라면서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는 앤디의 결혼 발표 이후 이어진 축하 인사에 대한 언급으로 추측된다.
앤디는 지난 19일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면서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역시 "마음 따뜻하고 다정한 신화의 막내 앤디가 소중한 인연과 함께 아름다운 시작을 하게 됐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다음날인 20일에 그의 예비 신부가 이은영 제주 MBC 아나운서라는 사실이 함께 전해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 커플인 앤디와 이은주는 약 1년 동안 교제했다.
한편 1990년생인 이은주는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한 아나운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재벌 결혼' 신주아 "외로워 벽 보고 혼잣말도..." 고백
- '아는 형님' 송지아 "미스코리아 권유받아"...어린 시절 사진 공개
-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울기도 많이 울었다"
- "송지아, 악플에 충격받고 제정신 아냐... 깊게 반성" 소속사 대표가 전한 현상황 (인터뷰)
- [HI★PICK] 설현부터 황신혜까지 빠진 '어그 부츠'
- '영웅이 영웅했네~' 임영웅, 교통사고 환자 목숨 구했다
- [HI★초점] 여성 솔로 러시, 아이유급 스타 나올까
- 송해, '전국노래자랑' 녹화 불참…"건강에 큰 문제 있는 건 아냐"
- '슈돌' 박주호, 하남 새집 공개…진우 개인 방 생겼다
- 장영란 "쌍꺼풀 수술 3번, 끝까지 찢었다" 솔직하다 못해 과한 성형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