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 모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모델로 선정됐다.
로레알파리는 24일 SNS 채널에 전소미의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선정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인형 같은 외모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로레알파리 측은 "전소미는 통통 튀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MZ세대 대표 아이콘'이다. 전소미와 함께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전소미가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모델로 선정됐다.
로레알파리는 24일 SNS 채널에 전소미의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선정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인형 같은 외모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전소미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레알파리 측은 “전소미는 통통 튀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MZ세대 대표 아이콘’이다. 전소미와 함께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소미는 지난해 싱글 ‘덤덤(DUMB DUMB)’과 정규 앨범 ‘XOXO’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빼어난 외모와 스타일로 패션 및 뷰티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약했다.
김인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安전판’ 딛고 윤석열 급반등…보수 유입 안철수서 재흡수
- 손석희 아들 MBC 경력기자 합격…“부모가 누군지도 몰랐다”
- 여직원과 바람난 뻔뻔 남편 “아이 데리고 집나가라!”
- “6억원에 당신 아이 사겠다”…마트 간 엄마 공포에 ‘덜덜’
- 김건희 등판 임박?…프로필 사진 촬영현장 공개
- 윤석열 45.7% 이재명 34.7% 안철수 10% 허경영 2.6%
- 윤석열 42% 이재명 36.8%…격차 더 벌어졌다
- 임영웅, 교통사고 환자 구했다 “심폐소생 응급조치”
- 강용석의 가세연, 일주일 방송 정지…왜?
- 존리 부자되는 비결 “자전거 출근, 신용카드 한개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