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 고마워"→역대급 퍼포먼스 (서울가요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아가 독보적인 아우라로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약칭 서울가요대상)을 장악했다.
2부에서도 현아는 던(DAWN)과 함께 'PING PONG' 스페셜 무대를 꾸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아와 던은 티키타카가 느껴지는 커플 댄스부터 각자의 개성을 살린 솔로 브레이크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던과 함께 현아&던으로서 첫 EP [1+1=1]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PING PONG (핑퐁)'으로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는 23일 진행된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R&B 힙합상을 수상하고, 역대급 퍼포먼스 무대를 꾸몄다.
이날 현아는 "올 한 해도 '어떻게 하면 여러분을 신나고 기쁘게 해드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면서 보낼 것 같다. 내가 잘 하는 건 무대라고 생각한다. 지난 한 해 함께한 스태프들과 사랑하는 던(DAWN)이에게 고맙다. 내가 신나게 무대 위에서 즐길 수 있도록 'I'm Not Cool'을 준비하면서 많은 분의 도움을 받았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가 집 앞 편의점과 화장품 가게에 갈 때마다 'I'm Not Cool'이 나오더라. 이 자리에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말할 수 있어 기쁘다. 올해도 여러분에게 행복 가득한 일만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했다.
1부 엔딩을 장식한 본 무대에서 현아는 레드 립과 은색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I'm Not Cool' 무대를 펼치며 '퍼포먼스 퀸'의 진가를 드러냈다. 시상식에 잘 어울리는 현아의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이 빛을 발했다.
2부에서도 현아는 던(DAWN)과 함께 'PING PONG' 스페셜 무대를 꾸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아와 던은 티키타카가 느껴지는 커플 댄스부터 각자의 개성을 살린 솔로 브레이크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지난해 미니앨범 'I'm Not Cool (암낫쿨)'을 발매하고 특유의 자신감과 아우라를 입증했다. 'I'm Not Cool'은 발매와 함께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고,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는 높은 앨범 판매고로 트리플 골드 인증에 이어 더블 백금 배지를 달성했으며, SNS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이끄는 새로운 밈(meme)이자 트렌드로 높은 화제성을 드러냈다.
또한, 던과 함께 현아&던으로서 첫 EP [1+1=1]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PING PONG (핑퐁)'으로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PING PONG' 또한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SNS 챌린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I'm Not Cool’과 'PING PONG'은 도합 1억 8000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미접종’ 송지효 자가격리→‘런닝맨’ 녹화 불참 (전문)[공식]
- FNC 日걸그룹 PRIKIL 최종 멤버 확정 “데뷔 준비 중” [공식]
- ‘태국댁’ 신주아 “결혼 생활 행복하지만, 깊은 외로움” (금쪽상담소)
- 김사랑, 45세 잊게 만든 탱탱한 볼살 [DA★]
- ‘연정훈♥’ 한가인, 변함없는 미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