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준='미운 마흔 4살',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연출 임태우, 극본 박희권 박은영) 제작진이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미운 마흔 4살' 자발적 백수로 파격 변신한 박해준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남금필은 '인생 2막을 꿈꾸는 누구나'를 대표로 하는 인물이다. 지금까지 그럭저럭 대충대충 살아왔던 그가 '갓생'을 꿈꾸며 자발적 백수가 되고, 그 녹록지 않은 과정도 정신 승리로 이겨낼 예정이다. 철없는 아저씨 남금필이 때론 한심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의 44춘기 성장사를 공감하고 응원하며 어느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다.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그럭저럭 대충대충 사는 44세 ‘남금필’로 완벽하게 연기 변신한 박해준 ‘정신 승리’를 담는다.
영상은 먼저 남금필을 계획 없고, 철없고, 돈 없는 ‘미운 마흔 4살’ 과장으로 소개한다. 일을 해야 할 환한 대낮에 사원증까지 걸고 놀이터 그네에 누워 ‘멍‘한 표정을 짓는 걸 보니 그의 ‘3無(무)’ 인생이 이해된다. 그런 그에게 “아저씨 뭐해요?”라며 다가온 동네 꼬마가 함께 그네를 타다 “엄마는 나보고 너무 생각이 없대요”라는 걱정을 털어놓는다. 어린 아이도 이처럼 커서 뭐가 될지 고민 중인데, “아저씨는 꿈이 뭐예요?”라는 꼬마 물음에도 남금필은 그저 먼산을 바라볼 뿐. 사원증을 등쪽으로 넘겨버리고, ‘에라 모르겠다’의 심정으로 신나게 그네를 타는 남금필을 꼬마는 한심한 듯 바라본다.
제작진은 “남금필은 ‘인생 2막을 꿈꾸는 누구나’를 대표로 하는 인물이다. 지금까지 그럭저럭 대충대충 살아왔던 그가 ‘갓생’을 꿈꾸며 자발적 백수가 되고, 그 녹록지 않은 과정도 정신 승리로 이겨낼 예정이다. 철없는 아저씨 남금필이 때론 한심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의 44춘기 성장사를 공감하고 응원하며 어느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유나의 거리’ 임태우 감독과 ‘제3의 매력’ 이후 다시 한번 공동 집필하는 박희권 작가와 박은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다수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제작진의 필모그래피와 박해준의 파격 연기 변신 조합만으로도 묻고 따지지도 않는 웰메이드 공감 드라마 한 편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2월 18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미접종’ 송지효 자가격리→‘런닝맨’ 녹화 불참 (전문)[공식]
- FNC 日걸그룹 PRIKIL 최종 멤버 확정 “데뷔 준비 중” [공식]
- ‘태국댁’ 신주아 “결혼 생활 행복하지만, 깊은 외로움” (금쪽상담소)
- 김사랑, 45세 잊게 만든 탱탱한 볼살 [DA★]
- ‘연정훈♥’ 한가인, 변함없는 미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